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0월 2일 뉴스A LIVE 주요뉴스
2019-10-02 11:29 정치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0월 2일 수요일, 뉴스A Live 시작합니다.

먼저 오늘 하루의 뉴스 정리해드립니다. 오늘의 Live입니다.

[손흥민, 챔피언스리그 골…팀은 대패]

토트넘 소속 손흥민이 바이에른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골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팀은 2대7로 크게 졌습니다.

[北, SLBM 추정 발사체… 청와대 NSC 개최]

북한이 오늘 오전 동해 방향으로 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청와대는 오전 7시 반 국가안전보장회의 상임위원회를 열어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 시험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한미 공조를 통해 분석하기로 했습니다.

[오늘부터 국정감사 시작]

오늘부터 20대 국회 마지막 국정감사가 시작됩니다. 첫날 교육부 국정감사에선 조국 법무부 장관과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자녀 입시 의혹에 대한 여야 공방이 예상됩니다.

[이춘재, 화성 연쇄살인 자백]

이춘재가 화성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이 자신이라고 시인했습니다. 경찰은 오전 10시 브리핑을 통해 "이춘재가 살인 14건, 성폭행 30여 건을 자백했다"고 밝혔습니다.

[보훈처, 하재헌 전 중사 재심결과 발표]

국가보훈처가 최근 '공상' 판정으로 논란이 된 하재헌 예비역 중사에 대한 재심 결과를 오후 발표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앞서 법조문을 탄력적으로 해석할 여지가 없는지 살펴보라고 지시했습니다.

[태풍 '미탁' 영향 전국에 강한 비바람]

태풍 '미탁'의 영향으로 전국에 강한 비바람이 불고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태풍은 오후 9시 목포 남서쪽 100km 해상에 도달할 것이라고 기상청은 예보했습니다.

[MVP는 누구?…두산, 정규시즌 우승]

올시즌 프로야구 최고 활약 선수를 가리는 MVP 투표가 오늘부터 이틀간 실시됩니다. 두산은 어제 NC를 6대5로 꺾고 2년 연속 정규시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포스트시즌은 내일 LG와 NC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을 시작으로 막을 올립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