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일 : 2023년 5월 18일 (목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김준일 뉴스톱 수석에디터,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장예찬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 허주연 변호사
[김종석 앵커]
보신 것처럼 오늘 오전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남녀가 손을 잡고 프랑스 파리의 세느강변을 함께 걷는 모습이 영상에 올라왔습니다. 그런데 이 남녀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BTS와 블랙핑크의 멤버들 아니냐. 이것 때문에 꽤 화제인데. 뷔와 제니, 두 사람의 열애설은 옛날부터 있었는데 저렇게 자세한 영상이 포착된 것. 추정입니다만 처음입니다?
[허주연 변호사]
그렇습니다. 지금 파리 세느강변을 저렇게 손을 잡고 모자를 눌러쓰긴 했지만 얼굴도 가리지 않고 굉장히 당당하게 걷고 있었다고 하고요. 주변에 매니저나 경호원으로 보이는 사람도 뒤따르고 있었다는 팬들의 목격담이 나오고 있어요. 그리고 두 사람이 지금 파리에서 체류하고 있는 것도 맞고, 입었던 옷도 같다면서 지금 팬들이 거의 수사대처럼 두 사람이 맞다고 이야기하고 있는데. 두 사람 열애설 이전에도 많이 제기되었지만 소속사에서는 묵묵부답으로, 긍정도 부정도 한 적이 없습니다. 저 영상 속 사람들이 제니 씨와 뷔 씨가 맞는지 아닌지, 그것은 제가 정확하게 지금 답변드릴 수는 없겠지만. 너무 선남선녀라서 사실 저게 맞다고 해도 자연스러운 모습이잖아요. 워낙 유명한 스타들이다 보니까 ‘세기의 커플 탄생이 아니냐.’하면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도혜원 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