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안철수, 단일화 언급에 선 긋기?
2021-12-13 13:00 정치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1년 12월 13일 (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장윤미 변호사, 천하람 변호사, 하종대 보도본부 선임기자

[황순욱 앵커]
국민의힘과 단일화에 대해서 안철수 후보의 생각을 어떤지 안철수 후보의 이야기도 우리가 한번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보시죠. 시간이 갈수록 제3지대를 외친 안철수 후보와 심상정 후보의 존재감이 자꾸 밀리고 이 1,2위 후보의 이야기만 계속 집중된다는 지적이 계속 이어지고 있거든요. 그런데 안타깝습니다. 지금 안철수 후보와 심상정 후보의 목소리가 예전보다 더 작아지는 것 같아서 조금 안타까워요.

[천하람 변호사]
근데 이게 기본적으로는 본인들의 콘텐츠 부족이라고 봐야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안철수 후보 같은 경우에는 최근에 국민의힘이 다소 어수선할 때. 이준석 대표가 지방을 돌거나 그랬을 때 본인이 목소리를 내고 실력을 보여주실 기회가 분명히 있었습니다. 만약에 그렇다고 한다면 안철수 후보와 국민의당이 조금 더 국민들께 많은 주목을 받았을 겁니다. 그런데 그런 좋은 기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안철수 후보가 이야기하는 새정치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국민들께 설득력 있게 보여주지 못하고 계세요. 그러다 보니까 안철수 후보나 심상정 후보 역시도 신선함이나 매력이 기존에 비해 조금 많이 떨어졌다고 보이는 것 같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