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80대가 몰던 차량 돌진…점심 먹던 식당 날벼락
2022-07-06 13:07 사회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2년 7월 6일 (수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김영우 전 국민의힘 의원, 김효은 전 민주당 부대변인

[황순욱 앵커]
자, 점심을 먹고 있는데 갑자기 승용차가 식당 안으로 들어온다면 어떨까요? 두 번째 사건 사고 영상으로 함께 보시죠. 택시 한 대가 지나갑니다. 그런데 곧바로 회색 승용차가 돌진을 합니다. 이 승용차 그대로 음식점을 들이 받았는데요. 자, 사고의 충격으로 앞바퀴에서는 곧바로 연기가 피어오르기 시작합니다. 잠시 뒤 또 한 번 기둥을 들이 받습니다. CCTV 속에는요. 놀란 손님들이 식당을 빠져나오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보이시죠. 시민들이 부축을 하고 있는 운전자의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 그런데 이 운전자, 머리가 하얀 백발의 80대 남성이었습니다. 할아버지라는 말씀인데요. 당시 식당에는 20여명의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차량이 식당 외부 기둥과 출동하면서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는 않았습니다. 현장에 있던 시민 이야기 들어보시죠. 자, 사고를 낸 운전자는 음주나 약물에 취한 상태는 아니었습니다. 사건을 담당한 경찰은요. 운전 조작 미숙으로 추정된다고 밝힌 상태입니다.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섣불리 원인을 추측하는 건 힘들겠고요. 일단 결과가 나오는 대로 다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