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일 : 2024년 11월 5일 (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임주혜 변호사
[황순욱 앵커]
채널A가 어제 단독으로 보도해 드렸던 내용인데요. 서울 신촌에서 길을 지나던 여대생이 일면식도 없는 남성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영상 보시죠. 서울 신촌의 한 주택가입니다. 20대 남성이 갑자기 지나가던 여성에게 달려듭니다. 남성이 강하게 밀치자 여성은 바닥에 쓰러지고 맙니다. 여성이 일어나 보려고 하지만 남성이 얼굴을 마구 때립니다. 여성이 저항을 해도 역부족입니다. 남성이 여성을 이리저리 붙들어 흔들고, 여성의 몸은 휘청거립니다. 이후 남성은 폭행 현장에서 달아났습니다. 임주혜 변호사님.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면서요? 왜 저러는 것이라고 하나요?
[임주혜 변호사]
일면식도 없는 사이였다고 합니다. 서울 신촌의 한 주택가에서 벌어진 사건인데요. 귀갓길 여대생에 대해 한 남성이 말 그대로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이어간 것입니다. 우리가 방범 카메라의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했었는데요. 마구 잡아 흔드는 모습, 그리고 머리 부분을 주먹으로 가격하는 모습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해 학생에게는 정말 날벼락 같은 상황이었는데요. 이렇게 하고 그대로 도주해 버렸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서 20분 만에 인근 병원 앞에서 체포가 되었는데요. 당시 만취 상태여서 제대로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을 했다고 하는데요. (저 짓을 해 놓고 기억이 안 난다고 한다고요?) 말도 안 되는 핑계죠. 지금 상해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상태인데, 엄벌이 필요해 보입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태섭 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