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SKT, 항저우 아시안게임 선수 초청 축하…“도전 정신 귀감될 것”
2023-11-03 15:00 경제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사진 앞줄 왼쪽에서 3번째)가 자사 후원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출처 SK텔레콤)

SK텔레콤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한 자사 후원 선수들을 격려하는 축하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SK텔레콤은 오늘(3일) 오전 서울 을지로 본사 사옥에서 축하 행사를 열고 펜싱 국가대표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 송세라, 최인정,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역도 국가대표 박혜정 선수를 초청해 임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는 각 선수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 상영에 이어 유영상 대표의 인사말과 팬 사인회 등의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유 대표는 각 종목에서 최선을 다한 선수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내고, 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SK가 후원하는 핸드볼과 SKT가 후원하는 수영, 역도, 펜싱, e스포츠 등의 출전 선수들은 총 25개의 메달을 합작(금 11, 은 8, 동 6)하는 눈부신 활약을 펼쳤습니다.

유 대표는 "도전 정신과 역경 극복의 자세로 얻은 결과는 우리 SKT 구성원들에게도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K텔레콤은 스포츠 균형 발전과 스포츠 ESG를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콘텐츠 개발을 통한 건강한 응원문화 조성에도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