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흉기 괴한 돌진…음식 먹다 날벼락

2025-12-01 19:51 국제

[앵커]
카페에서 음식을 즐기고 있는데, 갑자기 괴한들이 흉기를 들고 들이닥친다면 어떨까요.

범죄 영화에서 볼 법한 일이 인도에서 벌어졌습니다.

이솔 기자입니다.

[기자]
카페 야외 테이블에 앉은 남녀 손님이 주문한 음식을 먹으려 합니다.

그런데 남성이 한 입 먹기도 전에 갑자기 복면을 쓴 괴한들이 뒤에서 몽둥이와 흉기를 들고 들이닥칩니다.

테이블과 의자를 마구 내려치자 남녀는 겁에 질린 채 황급히 도망칩니다. 

같은 시각 주방에 있던 직원도 바깥 소동에 놀라 허겁지겁 카페를 빠져나갑니다.

괴한들은 유리창을 깨고 가구를 부수는 등 카페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습니다.

현지시각 지난달 18일 인도 보팔시에서 복면을 쓴 무장 괴한 20여 명이 새로 개업한 카페에 들이닥쳤습니다.

경찰은 사건 직후 용의자 5명을 체포했는데, 조사 결과 카페 관계자와 원한이 있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형벌적 의미를 담아 이들을 반나체 상태로 경찰서에서 시장까지 행진시키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눈 쌓인 도로 위에 수십 대의 차량이 뒤엉켜 있습니다. 

도로 곳곳엔 파편들이 널브러져 있고, 고립된 운전자들은 담요를 두른 채 구조를 기다립니다. 

현지시각 지난달 29일 미국 인디애나주에서 폭설로 고속도로가 빙판길로 변하면서 차량 45대가 연쇄 추돌하는 대형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큰 부상자는 없었지만, 빙판길에서 차량들을 견인하느라 고속도로는 6시간 넘게 폐쇄됐습니다. 

미 중서부 전역에선 주말 내내 몰아친 눈 폭풍으로 항공편 수백 건이 취소되는 등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채널A 뉴스 이솔입니다.

영상편잡: 구혜정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kimst_1127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