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1월 30일 뉴스A 라이브 주요뉴스
2021-11-30 11:51 뉴스A 라이브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점심시간을 알찬 정보로 가득 채워드리는 뉴스A라이브 황순욱입니다.

저희가 준비한 소식으로 오늘도 힘차게 문을 열겠습니다.

1. 대선후보 선호도 조사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가 37.4%,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30.8%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또 다른 조사에서는 윤석열 후보와 이재명 후보가 각 35.5%로 똑같이 나타나, 두 후보간 지지율 격차가 빠르게 좁혀지고 있습니다.

2. 황운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자신의 SNS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지지자에 대해 "대부분 저학력 빈곤층 그리고 고령층"이라고 표현했다가 논란이 되자 삭제하고 사과했습니다. 야당은 "국민에 대한 모욕“이라며 강력히 비판하고 나섰습니다.

3.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이수정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를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영입하는 등 본격적인 대선 채비에 돌입했지만, 선대위 일정과 운영을 놓고 이른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패싱’ 논란이 불거지며 불협화음이 커지고 있습니다.

4. 방탄소년단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2년 만의 대면 콘서트를 열고 있는 가운데, LA 소파이 스타디움 역사상 처음으로 4회 공연이 모두 매진됐습니다. 이번 공연은 미국 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단독 공연 중 최다 티켓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