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암투병’ 서정희, 삭발 공개…“내 몸을 건축하는 중”
2022-10-13 13:15 뉴스A 라이브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2년 10월 13일 (목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강일홍 더팩트 연예부장

[황순욱 앵커]
유방암 투병 중인 배우입니다. 서정희 씨가 본인이 암 투병 과정에서 삭발을 한 모습을 스스로 공개를 했습니다. 2014년 개그맨 서세원 씨와 이혼 이후에 예능 프로그램, 홈쇼핑, 책까지 출간하고요. 다방면에서 아주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게 아니냐고 했는데, 최근이었죠. 언제 갑자기 암으로 투병 중이라는 소식이 들렸어요.

[강일홍 더팩트 연예부장]
올해 4월에 초기이긴 하지만 암 투병 사실을 밝혔고요. 그 이후에도 투병 중에도 딸 서동주 씨 유튜브에 출연해서 그간의 어떤 투병 내용도 조금 공개하고 그랬습니다. 저는 서정희 씨가 1년쯤 전에, 물론 이제 암 투병 전이죠. 서정희 씨가 책을 많이 썼어요. 7권이나 냈는데, ‘혼자 사니 좋다’라는 7번째 책을 내고 저랑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이제 딸 서동주 씨와의 어떤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조금 많이 나누었는데 인상적이었던 부분이, 딸과 친구처럼 지낸다. 이번 물론 암 투병 중에도 딸이 너무나 전적인 의지가 되었고요. 딸 서동주는 조금 털털하고, 글래머 스타일이고, 자신은 섬세하고 아담한 이런 스타일이기 때문에 그런 차이는 있지만, 여자로서. 우리가 알다시피 서세원 씨와 이혼한 서정희 씨나 딸 서동주 씨도 비슷한 시기 이혼하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아마 여자로서의 어떤 동병상련의 감정도 많이 작용한 것 같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희진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