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이재명·김문수, 경기 남부 표심 잡기…이준석, 방송 유세전

2025-05-26 07:26 정치

 (사진/뉴스1)

6·3 대선을 8일 앞둔 오늘(26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와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는경기 남부 지역 표심 공략에 나섭니다.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는 방송사 토론회 등에 집중합니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오전 경기 수원 아주대 캠퍼스를 찾아 학생들과 간담회를 갖습니다. 이 후보가 대선 출마 선언 이후 대학교 캠퍼스를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재명 후보는 이 자리에서 2030세대를 위한 공약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이 후보는 이후 수원 영동시장과 용인, 남양주를 차례로 돌며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김문수 후보는 충남 아산 인근 천안에서 지방 공약을 발표한 뒤 경기 안성과 평택을 돌며 표심 잡기에 나섭니다.

특히 평택시 K-55 미군기지 정문 앞에선 이재명 후보의 과거 '미군 점령군 발언'을 부각시키며 따지고 들 예정입니다.

이후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를 찾습니다. 김 후보는 경기도지사 시절 자신이 평택에 삼성 반도체 단지를 유치했다며 성과를 강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김 후보는 경기 오산과 용인에서 유세를 이어간 뒤 서울 도봉구에서 오늘 유세를 마칠 계획입니다.

이준석 후보는 한국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방송사 인터뷰에도 나섭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