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탐정들의 영업비밀’ “귀농한 남편이 외국인 여성과” 뒷목 잡는 농촌 불륜 실화…데프콘 “저건 미친X” 충격과 공포

2025-08-04 08:47 연예

 (사진 제공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 "남편의 나체 사진을 SNS로 받았다"?! 귀농하더니 읍내 유흥주점서 외국인과 즐긴 남편...데프콘->김풍 혈압 상승!
- '효민 부케 받은' 조현아, 결혼 임박설 솔솔?! "사실 다른 의도 있어..." 숨겨진 속내 고백에 현장 초토화!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혼자 귀농한 남편이 외국인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는 역대급 '농촌 불륜 실화'가 공개된다. 데프콘은 "저건 미친 녀석이다"라며 격분한다.

오늘(4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사건 수첩'에서는 "귀농한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 같다"라는 여성 의뢰인이 등장한다. 의뢰인의 남편은 2년 전 회사에서 정리해고를 당한 뒤, 자신의 어머니가 운영하고 있는 농장 일을 돕겠다며 귀농을 했다. 그렇게 남편은 고향에서, 아내는 서울에서 떨어져 살며 주말 부부 생활을 하게 됐다. 그런데 귀농한지 1년쯤 지났을 무렵부터 남편은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이 잘 안되고, 서울에 오는 것도 뜸해졌다. 그러던 어느 날, 누군가 의뢰인의 SNS에 나체 상태로 잠들어있는 남편의 사진을 보내와 충격을 안겼다.

탐정단의 조사 결과 의뢰인의 남편은 읍내 유흥주점에서 일하는 외국인 무용수와 불륜을 저지르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진다. 탐정단과 의뢰인은 남편의 내연녀인 외국인 무용수가 "두 사람을 이혼시킨 뒤 결혼해서 국적을 취득하려는 것"이라고 의심한다. 결국 의뢰인의 신고로 남편의 내연녀는 불법 취업이 적발당해 우리나라에서 추방된다. 그런데 이 외국인 불륜녀는 떠나기 전 의뢰인에게 "눈뜬 장님"이라는 의미심장한 한마디를 남긴다. 이후 의뢰인에게는 상상하지 못한 엄청난 파장이 몰아친다. 모두를 충격과 공포에 빠트린 농촌 불륜 사건의 숨겨진 진실은 '탐정들의 영업비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연예계 밥 잘 사주는 언니'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일일 탐정으로 함께한다. 조현아는 얼마 전 티아라 효민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조현아가 곧 결혼을 하는 게 아니냐"라는 의혹이 쏟아졌지만, 당사자인 조현아는 "사실 다른 의도가 있었다"라며 속내를 털어놓는다. '준비된 신부' 조현아의 기절초풍 빅픽처는 8월 4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공개된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