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 “군대에서 얼차려 했는데, 500원짜리 왕비듬이 떨어져 나와” 테토남 모멘트?

2025-08-26 08:52 연예

 사진=채널A ‘브레인 아카데미’

-함익병 원장 “아토피는 전신질환”→“기생충 있으면 아토피 좋아져”...‘브레인즈’도 깜놀한 반전 ‘의학 지식’ 대거 방출!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14회, 28일(목) 밤 9시 40분 방송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이 비듬 이야기가 나오자 군 시절 에피소드를 소환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28()  9 40분 방송하는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14회에서는 브레인즈 전현무, 하석진, 이상엽, 윤소희, 황제성, 궤도가 건강 마스터로 등판한 함익병 원장과 함께 알아두면 꼭 써먹을 수 있는 건강 상식을 배우며 퀴즈를 푸는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함익병 원장은 생활 밀착형 건강 정보를 드리겠다고 선포한다. 직후 브레인즈는 다양한 건강 분야 키워드 중 피부 타입을 선택하고, 함익병 원장은 여드름을 필두로 피부염, 비듬 등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때 하석진은 비듬이라고 하니까 생각이 나는데, 예전에 군대에서 얼차려를 했었다. 그런데 1~2주 뒤, 제 정수리에서 500원짜리 왕비듬이 떨어져 나왔다고 해 모두를 경악케 한다. 하석진의 테토남’(?) 에피소드에 함익병 원장은 정확한 진단을 내려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함익병 원장은 아토피 관련 퀴즈를 내면서 아토피는 사실 전신질환이다”, “기생충이 있으면 아토피가 좋아진다 등 상상을 초월하는 건강 지식을 방출한다. 또한 그는 다크서클에 대해서도 나이가 들면 눈 밑이 축 쳐지는 데니 모르간 주름이 생기는 분들이 있다고 언급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는데, 이에 황제성과 궤도는 동시에 “()현무 형이네!”라고 외쳐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브레인즈 멤버들이 서로에게 대입하며 과몰입한 건강 분야 퀴즈와 함익병 원장이 들려주는 다양한 건강 상식, 꿀팁은 28()  9 40분 방송하는 채널A ‘브레인 아카데미’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