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나경원 “지금의 사법부? 좌파 사법 카르텔이다” [국회의사담 앵커스]

2025-04-20 10:00 정치

국민의힘 나경원 대선 경선 후보가 "지금의 사법부는 좌파 사법 카르텔이다"라고 사법부를 향해 일갈했습니다.

나 후보는 채널A뉴스 유튜브에서 공개될 <국회의사담 앵커스>에 출연해 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2심 판결에 대해 "도저히 납득이 안되는 판결이다, (법리적으로) 맞지 않다"고 해석하며 "사법부가 이념에 따라 이리도 판단하고 저리도 판단하는 것은 국민들의 기본권이 제대로 보장되지 않을 수 있다는 염려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해석했습니다.

이어 "변호사 시장에서 '판사 누구 만나냐에 따라 '로또 재판'이다"라는 이야기가 나온다며 "실력은 없고 이념만 있는 판사들이 (재판을) 맡으면 너무 이상하게 한다"고 비판했습니다. 대한민국의 법치가 무너질까봐 걱정되는 시기라는 설명도 덧붙였습니다.

나 후보는 이명박 전 대통령과 만난 자리에서 이 전 대통령이 "(나 후보는) 자유민주주의를 진짜 잘 지킬 대통령이 될 것이다"라는 덕담을 건넸고, 윤석열 전 대통령도 나 후보에게 당부한 말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헌법재판소도 폐지하자, 사전투표도 폐지하자. 더 강해진 여전사로 돌아온 나경원 후보의 <대선주자와 국회의사담 앵커스>는 월요일(21일) 밤 10시 채널A뉴스 유튜브에서 공개됩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