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첸, 빌보드->추리 예능까지 접수! 도파민 폭발 입담+반전 매력 大방출...카이-백호-강다니엘 이어 네 번째 男아이돌 게스트 출격!
'K-POP 레전드' 엑소(EXO) 첸백시의 멤버 첸이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게스트로 전격 출격한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작진은 "첸이 지난 4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했다"라며 깜짝 소식을 전했다. 첸은 '보컬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실력파 아티스트다. 지난 4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Broken Party'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선정한 '2025년 베스트 K-팝 송 25선(The 25 Best K-Pop Songs of 2025)'에서 당당히 17위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국내외 각종 페스티벌 무대에서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그룹 활동을 넘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또 오는 9월 29일(월) 오후 6시 새로운 솔로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이런 가운데 첸이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합류, 남다른 예능감과 도파민 넘치는 입담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첸의 출연은 앞서 엑소 카이, 뉴이스트 출신 백호, 강다니엘에 이어 네 번째 남자 아이돌 출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첸이 활약할 코너는 실제 탐정들의 충격 실화를 각색해 선보이는 '사건 수첩'이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가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데프콘·유인나·김풍 등 예능 고수 패널들과 매주 색다른 일일 탐정들이 펼치는 추리력 대결이 관전 포인트다. 첸의 출연분은 앨범 발매일과 같은 날인 9월 29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셜록 홈스, 코난 못지않은 대한민국 탐정들의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숨은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실제 의뢰 사건을 밀착 추적하는 '탐정 24시', 그리고 충격 실화를 재구성한 '사건 수첩' 두 가지 코너로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 제공 = INB100)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