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오늘(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대하빌딩에 캠프를 꾸리고 개소식을 열었습니다. 이 자리에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40년 지기이자 탄핵심판 대리인을 지냈던 석동현 변호사가 참석해 김문수 후보 지지선언을 했는데요. 석 변호사는 "탈취당한 정권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대선현장, 김문수 후보 캠프 개소식 보시죠.
[석동현 / 변호사] "이 선거는 반드시 우리가 반이재명으로 해서 우리 자유우파진영이 전부 결속을 하고 전부 화합을 해서…"
"탈취당한 정권을 지켜야하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맞습니다!)"
"비정상의 정상화를 위해 힘을 모으는 그러한 기적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우리 윤석열 대통령님께서 또 재판을 받고 계시는데 잘 재판 받으셔서 자유의 몸이 되시고…"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