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철지구’ 앞으로 1시간 30분 더 빨리 만나요! 밤 9시 40분으로 편성 이동(강철지구)
▶ ‘강철부대W’ 해병대 최초의 우승! 조아라&이수연, ‘강철지구’에서 환상의 호흡 예고! (강철지구)
채널A '강철부대W'에서 해병대 최초의 우승을 이끌었던 조아라, 이수연이 ‘강철지구' 여정에 함께 한다.
‘강철지구’는 강철부대 출연진들이 강철여행자로 나서 세상 하나뿐인 아름다운 지구의 강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찾아 나서는 어드벤처 다큐멘터리. ‘강철부대W’ 707(제707특수임무단) 강은미, 박보람에 이어 해병대 조아라와 이수연이 ‘강철지구’ 합류를 확정해 지구의 대자연을 마주하는 모험에 나설 예정이다.
먼저, 조아라는 ‘강철부대W’에서 뛰어난 체력과 강철같은 정신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해병대 정신’이 무엇인지 제대로 각인시킨 인물. 특히 ‘전차 포탄 보급 행군 미션’에서 고전하는 동료들을 돕기 위해 역주행까지 불사한 희생정신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이수연은 압도적인 피지컬로 시즌 초반부터 강력한 존재감을 뿜어내며 ‘참호 격투’에서 한방에 3명을 넘어뜨리는 명장면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매 미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던 두 사람이 ‘강철지구’에서는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강철지구 제작진은 “‘강철부대W’가 도전이라면, ‘강철지구’는 모험”이라며 “기적과 같은 역전승을 거두며 새로운 역사를 썼던 해병대의 두 사람이 ‘강철지구’에서 보여주는 환상의 케미, 환상의 역사를 다시 한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해병대 조아라, 이수연이 함께 할 단단한 지구 속 기적 같은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채널A ‘강철지구’는 오는 3월 7일(금)에 공개된다.
한편, 채널A ‘강철지구’가 오는 28일 금요일부터 밤 9시 40분으로 편성을 이동한다. ‘아제르바이잔’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담은 20화는 기존 방영 시간에서 1시간 30분 당겨진, 밤 9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