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 눈물 흘리며 계속되는 자책…자신에게 완벽을 강요하는 금쪽이의 속마음은?

2025-07-25 11:13 연예

오늘(25방송되는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스스로 처벌하며 알 수 없는 말을 하는 딸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딸을 혼자 키우고 있는 엄마가 출연한다. 엄마는 무엇이든 스스로 잘 하는 금쪽이가 자랑스럽지만, 3 딸이 작은 실수에도 자책하며 심하면 자해까지 한다며 고민을 털어놓는데. 과연 금쪽이네에는 어떤 문제가 있는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수학 학원에 함께 간 모녀의 모습이 보인다. 금쪽이는 수학 테스트를 받기 위해 긴장한 모습으로 기다리고 있다가 이내 수학 테스트가 시작되자 빠르게 수학 문제를 풀어나가기 시작한다. 30분이나 시간을 남기고 자신 있게 문제를 다 푼 금쪽. 하지만 이후 선생님이 채점을 시작하자 틀리면 자신을 때릴 거냐며 공격적인 말을 시작한다.

자신감 있었던 문제 풀이 속도와 다르게 25문제 중 8문제밖에 못 맞춘 금쪽. 기분이 안 좋아진 금쪽이가 갑자기 자기 머리를 때리며 자책을 시작한다. 문제를 완벽하게 빨리 풀어야 했었다며 화를 내고, 책상까지 쿵쿵 내려치며 거칠게 표현한다. 밖에서 듣고 있던 엄마가 큰 소리에 깜짝 놀라 방으로 들어오자, 금쪽이는 자신이 큰 소리를 낸 적 없다며 다시 나가라고 윽박지른다. 오답을 체크하자 급변해버린 금쪽이의 태도를 쭉 지켜보고 있던 오 박사, 금쪽이의 상태를 불안이 아니라 이것한 상태로 분석하며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오 박사가 분석한 금쪽이는 어떤 상태인 것일지 오늘 25() 저녁 8 10분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