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마스크 셰프’ 강레오 “진짜 칼 간 것 같아” 감탄사 연발…역대급 접전 예고?

2025-12-05 09:19 연예

오늘(5 9 40분 방송 예정인 채널A ‘마스크 셰프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뉴페이스 손 마스크와 재도전에 나선 무사 마스크조커 마스크의 치열한 접전이 펼쳐진다.


가장 먼저 등장한 손 마스크는 요리 시작 전부터 차분하고 절제된 태도로 눈길을 끈다. “어려서부터 손을 잘 쓰기로 유명하다고 밝힌 손 마스크는 세밀한 손놀림으로 재료를 다뤄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지난 대결의 아쉬움을 딛고 재도전에 나선 무사 마스크가 등장한다. 마음을 내려놓고 요리에 집중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힌 무사 마스크는 30분 동안 한 상 가득한 요리를 선보여 강레오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마스크 셰프 내 도전의 아이콘이자 최다 출연자인 조커 마스크가 등장한다. 조커 마스크의 등장곡이 울리자마자 모두가 웃으며 반가움을 표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더한다. 특히 서장훈은 아 이 노래!”라며 조커 마스크를 단번에 알아보고 김도윤과 정지선은 가족이 나온다며 친근함을 드러낸다. 강레오 역시 보고 싶었다 4 번째 도전 중인 조커 마스크에게 환영의 인사를 건넨다.


한편, 그 어떠한 대결보다도 치열했던 1라운드에 강레오는 “(도전자들이) 진짜 칼 간 것 같다며 감탄하고 MC 서장훈 역시 굉장한 박빙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고 말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놀라운 완성도와 반전의 결과를 보여준 요리 대결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정체를 감춘 도전자들이 오직 맛 하나만으로 승부하는 신개념 요리 대결 채널A ‘마스크 셰프 12 5일 금요일 밤 9 40분에 방송된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국민의힘_1215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