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김가연, 심각한 게임 중독?…“일주일에 5시간 빼고 게임 한다”
2024-06-17 13:38 연예

▶ ‘4인용식탁’ 게임보고 챙긴 김가연의 생존 아이템“가족 수 대로 재난 대비 생존 가방 있다

▶ 김가연, “남편 임요환 해외 경기에 김치 양념까지 챙겨 다녀..” 직접 밝힌 내조의 동력은? (4인용식탁)

▶ 남성진, “아버지의 빈자리 믿어지지 않아” 故남일우 떠올리며 눈물.. 부친상 후 심경 최초 고백 (4인용식탁)



오늘(17저녁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연예계 대표 ‘한식 실력자’ 배우 김가연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가연은 절친 남성진김일중심진화를 집으로 초대해 요리 솜씨를 가감 없이 발휘한다스테이크 솥밥흑된장 찌개고추장 육회오이 지단 샐러드에 3종 김치까지 더해전라도 스타일의 19첩 보양 밥상을 차려내 절친들을 행복하게 한다.

김가연의 남편은 ‘E-스포츠계 황제’ 임요환부부의 게임방을 궁금해했던 절친들은 게임방에서 게임 중인 컴퓨터를 발견한다김가연은 “일주일에 서버 점검 시간 5시간을 제외하면 항상 게임을 켜둔다고 말해 절친들로부터 게임 중독 의심을 받는다그러던 와중 게임방에서는 재난생존 가방이 발견되는데그 내용물이 게임 아이템과 흡사해 절친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김가연은 남편 임요환의 게임 대회 일정에 동행하며 헤어메이크업의상은 물론 직접 담근 김치로 끼니까지 챙긴 특급 내조 비법을 자랑한다특히 해외에서는 조리가 가능한 전기 포트를 들고 다녔으며김치는 이동 중에 익기 때문에 얼린 김치 양념을 가져가 현지에서 채소를 구해 담그고얼린 불고기를 챙기기 위해 반입 가능 여부를 사전 조사하기까지 했다고현재는 둘째 딸 육아를 위해포커 선수로 활동 중인 남편의 해외 일정에 동행하지 못하고 있지만 “여전히 부부 사이가 핫하다라며내조의 비결로 “게임을 하는 남편이 우상으로 느껴진다존경하는 마음이라고 꼽는다.

김가연의 남다른 내조는 첫째 딸에게도 전해지는데 “딸 다이어트를 위해 휴학을 시키고온종일 운동만 시키는 곳에 보냈다고 고백해 충격을 준다엄마와 똑 닮은 첫째 딸은 현재 다이어트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자격증을 취득강사로 활동 중이라고 한다.

한편남성진은 김가연이 차려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지난 3월 세상을 떠난 배우 남일우를 회상한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드시고 싶어 했던 빵을 못 드린 게 한이라며최근 49재가 지난 후 심정을 최초로 고백해 듣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절친들과 함께 스타의 인생 한 편을 들여다보는 시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은 매주 월요일 저녁 8 10분에 방송된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