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비대위원장 내정 김용태 “놀랄 정도로 변화 보여드릴 것”

2025-05-12 09:26 정치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오늘(12일)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으로 내정된 김용태 의원이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을 찾았다. (출처 = 뉴시스)

국민의힘 신임 비상대책위원장으로 내정된 김용태 의원이 "국민들께서 놀라실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의원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오늘(12일) 새벽 김문수 후보와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을 방문한 뒤 기자들과 만나 "국민 상식에 맞는 변화를 이끌겠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과거 당이 어려울 때 김 후보가 어떻게 정치개혁을 했는지 알 것"이라며 "(김 후보에게) 어제 제가 '정말 정치개혁 잘하겠다. 정말 해도 되나'라고 물으니 후보가 '나만큼 잘할 수 있겠느냐'고 답했다"고 전했습니다.

김 후보는 2014년 국민의힘 전신 새누리당에서 보수혁신특별위원장을 맡아 선거제도 개혁과 '국회의원 특권 내려놓기' 등 혁신안 마련을 주도한 바 있습니다.

김 후보는 김 의원을 내정한 배경에 대해 "젊은 김용태가 대한민국을 희망의 나라, 꿈이 실현되는 나라로 바꿀 에너지를 가졌다고 본다"며 "김 의원을 통해 많은 청년의 에너지를 받아 국민의힘을 개혁하고, 국민의힘의 낡은 구태를 청산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