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빠는 꽃중년’ 김용건-김구라, ‘흑백요리사’ 안성재-백종원으로 깜짝 변신?…가문별 김치 대결
2024-12-04 10:38 연예

 사진=채널A

-청경채 김치 vs 샤인머스캣 물김치 vs 루이X통 김치… 이색 메뉴로 정면승부!
-김구라 “누가 먹여주는 걸 받아먹으니 너무 답답, 건강해야겠다는 생각만…” 블라인드 테스트 솔직 후기에 ‘폭소’! 채널A ‘아빠는 꽃중년’ 31회, 5일(목) 방송

맛이 좀 떨어지는 듯이게 김치야?”

아빠는 꽃중년의 김용건-김구라가 흑백요리사의 안성재-백종원으로 깜짝 변신해, 가족 김치 대결의 블라인드 테스트에 나선다.

5()  9 4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31회에서는 꽃대디 연합 김용건-김구라-신성우-김원준-신현준-김범수와 일곱 명의 아이들이 신현준의 집에서 김장 대잔치를 벌이는 현장 2탄이 공개된다.

이날 김장 마스터 신성우의 지휘하에 김장을 마무리한 가족들은, “남은 김치 양념을 가지고 각 가족만의 김치를 담가 보자는 막내 김원준의 제안에 따라 즉석에서 김치 대결에 돌입한다. 직후 김원준은 어린 시절 자신의 어머니가 종종 해주셨던 청경채 김치를 만들기 시작하고, 김범수-신현준 연합팀은 아이들과 함께 샤인머스캣 물김치 제조에 나선다. 신성우는 루이X통 김치를 만들어 보겠다고 선언한 뒤, 비트와 콜라비를 활용한 이색 명품 김치를 담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족의 자존심이 걸린 김치가 완성된 가운데, 방송 스케줄을 마치고 신현준의 집을 찾아온 김구라가 합류하며 가문별 김치맛 평가전이 쾌속 진행된다. 심사위원으로 나선 김용건-김구라가 손수건으로 눈을 가린 채 흑백요리사  블라인드 테스트에 임하는 것. 이때 김용건은 안성재 셰프를 연상시키는 보라색 재킷까지 갖춰 입은 뒤, 김치맛을 보자마자 맛이 좀 떨어지는데라며 냉철한 평가를 해 간담을 서늘하게 만든다. 또한 백종원으로 변신한 김구라는 각각의 김치를 음미한 후, “한 번만 더 주세요”, “이게 김치야?”라는 반응과 함께 날카로운 단짠 심사평을 내놓아 쫄깃함을 더한다. 과연 두 사람의 냉정한 평가로 정해진 이날의 최종 승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인다.

꽃대디들의 기상천외한 김치 대결을 비롯해, 신현준 가족이 첫 광고 촬영에 나서며 마주한 위기의 현장은 5()  9 4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3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