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삼성전자, ‘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으로 중고폰 보상
2025-01-13 11:46 경제

 삼성전자가 14일부터 시작하는 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 (사진 출처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새로운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그램인 '갤럭시 간편보상'을 내일(14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운영합니다.

갤럭시 간편보상은 고객이 신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연중 언제든지 갤럭시 스마트폰을 삼성닷컴에서 판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 S23·S22·S21·S20 시리즈와 갤럭시 Z 폴드5·폴드4·폴드3, 갤럭시 Z 플립5·플립4·플립3입니다.

중고 갤럭시 스마트폰 판매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닷컴의 '갤럭시 간편보상' 페이지에서 예상 견적을 확인 후, 간편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회수 가이드에 따라 제품을 택배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회수된 제품은 상태에 따라 ▲엑설런트(Excellent) ▲굿(Good) ▲리사이클(Recycle) 3개의 등급으로 판정된 후, 등급에 맞는 보상금액이 지급됩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간편보상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중고 스마트폰 보상 체계를 구축해, 장기적으로 갤럭시 스마트폰의 시장 가치를 보존하겠다는 방침입니다.

또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중고 스마트폰을 매입하고, 향후 재판매 등에 활용해 순환 경제에도 기여할 예정입니다.

갤럭시 간편보상은 국내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호진 부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갤럭시 제품의 장기적 가치를 높이고 순환 경제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