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與 공동선대위장 나경원·안철수·원희룡·윤재옥…총괄 한동훈
2024-03-12 14:18 정치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11일 오후 경기 고양 일산동구 라페스타 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국민의힘은 오늘(12일)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을 총괄선거대책위원장으로 하는 중앙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진심을 담아, 시민들의 삶에 더 빨리 더 가까이 다가가이 위해 한 위원장을 중심으로 슬림화해 중앙선대위를 운영할 예정"이라며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는 나경원, 안철수, 원희룡, 윤재옥 네 명으로 구성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이번 총선에서 대한민국을 바꾸기 위해서는 국민의힘의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승리가 절실하다"며 "서울은 나경원 후보, 경기는 안철수 후보, 인천은 원희룡 후보가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수도권 선거를 승리로 견인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윤재옥 원내대표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총선에서 중앙선대위 운영 전반을 책임질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선거캠페인 실무를 책임질 총괄본부장은 장동혁 사무총장이 맡습니다.

국민의힘은 "총괄본부장 산하에는 종합상황실과 공보단을 운영하여 선거 캠페인 중 발생하는 이슈에 대해 기민하게 대응할 예정"이라며 "종합상황실은 내일(13일)부터 가동을 시작하며, 모든 선거 상황에 대한 실시간 대응 체제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