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1일)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몸으로 보는 세상, 아모르바디’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우리의 몸과 건강에 관해 유쾌하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의 타이틀인 ‘아모르바디’는 '아모르파티'(Amor Fati)에서 기인한 용어로, 자신의 운명을 사랑하려면 먼저 '몸을 사랑하라'는 뜻을 내포하여 우리 몸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강조한다.
이어 ‘아모르바디’에서는 약사, 역사학자, 미술학자, 셰프 등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자신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몸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에는 대한민국 대표 방송인 박경림이 함께한다. 박경림은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는데.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그녀의 재치 있는 입담이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
박경림은 “우리 몸과 건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기대가 크다”라며 “전문가들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A ‘몸으로 보는 세상, 아모르바디’는 오는(1일) 일요일 오후 4시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