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하고 단단한 지구의 속살을 찾아가는 어드벤처 다큐멘터리 (강철지구)
▶ ‘강철부대W’ 707 강은미&박보람, ‘강철지구’에서 보여줄 색다른 매력 예고! (강철지구)
채널A '강철부대W'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줬던 707 강은미, 박보람이 ‘강철지구'에 새롭게 합류한다.
‘강철지구’는 강철부대 출연진들이 강철여행자로 나서 세상 하나뿐인 아름다운 지구의 강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찾아 나서는 어드벤처 다큐멘터리. 최근 방영된 ‘강철부대W’에서 독보적 카리스마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707(제707특수임무단) 강은미, 박보람이 합류를 확정해 기존 멤버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은미는 군사 유튜버 '깡미'로 활동하며 '피지컬:100', '사이렌: 불의 섬', '골 때리는 그녀들'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했다. 특히 ‘강철부대W’에서 707 팀장으로서 뛰어난 리더십과 훌륭한 지략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박보람은 대한민국 여군 공식 1호 저격수로 ‘강철부대W’에서 저격 미션을 48초만에 완벽하게 완수하며 총알 하나로 2개의 목표물을 명중시키는 명장면을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매 미션마다 ‘레전드’급 명장면을 탄생 시킨 두 사람이 ‘강철지구’에서 어떤 지구를 만나 어떠한 명장면을 만들어 갈 지 기대가 높아진다.
강철지구 제작진은 “’강철지구’는 지구라고 믿기 어려운 대자연을 마주하며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담고 있다”며 “혹독했던 ‘강철부대W’ 미션만큼이나 어려운 대자연 속에서 강은미, 박보람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강은미, 박보람이 함께 할 단단한 지구 속 기적 같은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채널A ‘강철지구’는 오는 2월 7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