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브리핑 입니다.
1
오늘 오전 7시 20분부터 전면 중단이 예고됐던 버스 운행이 정상화됐습니다.
2
문재인 민주통합당 후보와 안철수 무소속 후보가 어제 단일화를 위한 TV토론회에서 설전을 벌였습니다. 두 후보는 단일화 방식 협상과 관련해 오늘 직접 만나 담판을 벌일 예정입니다.
3
야권 후보들의 단일화 국면 속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는 정책 행보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선행학습을 금지하겠다는
교육정책을 발표했습니다.
4
영광원전 4호기의 제어봉 안내관에서/ 이상 징후가 발견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지난 6월 발견 됐지만/ 주민들이 문제를 제기하자 뒤늦게 이상을 인정했습니다.
5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하마스가/ 극적으로 휴전에 합의했습니다. 천명이 넘는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양측은 조금전 4시부터 교전을 중단했지만 일촉즉발의 긴장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6
다음달 집권이 유력시되는 일본 자민당이 극우 성향을 노골적으로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자민당은 다케시마의 날을 정부 행사로 승격하고 일본의 재무장을 추진하겠다는 내용의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7
미국 애틀랜타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3명이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사망자들의 신원은 확인되지 않은 가운데 경찰은 목격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범인의 행방을 쫓고 있습니다.
8
오늘은 절기상 첫눈이 온다는 소설입니다. 중부지방에는 눈 대신 밤에 비가 조금 내리고 내일은 다시 추워지겠습니다.
뉴스 브리핑 마칩니다.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