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뉴스A]11월 12일 오늘의 주요뉴스

2012-11-12 00:00 사회,사회

1
이명박 대통령이 내곡동 사저 특검팀의 수사기간 연장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앞서 특검팀은 청와대 경호처에 대한 압수수색을 시도했지만 청와대 측에서 거부하면서 불발됐습니다.

2
채널A단독보돕니다. 현직 검찰간부 김 모 씨의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과 경찰이 김 검사가 먼저 돈을 달라고 요구했다는 관련자들의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경찰이 김 검사의 비리 의혹을 수사하게 된 계기가 고교 동창생이 술자리에서 한 말 때문이라는데 무슨 얘기인지 알아보겠습니다.

3
역시 단독보돕니다. 문재인 후보가 안철수 후보에게 통큰 양보를 하기로 가닥을 잡은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안 후보 쪽에서 원하는 방식으로의 여론조사를 수용하겠다는 건데요, 단일화가 급물살을 탈 전망입니다.

4
비와 함께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됐습니다. 오늘 많이 추우셨죠. 지난해보다 한 달 정도 겨울이 빨리 찾아왔는데 내일은 오늘보다 더 춥고 이번 주 내내 추위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5
대전과 충남 지역에서 납치와 감금, 폭행을 일삼은 조직폭력배들이 무더기로 검거됐습니다. 가출한 여중생들을 모아 성매매를 시킨 뒤 돈을 빼앗기도 하고, 자신을 몰라본다며 술집 종업원을 때린 두목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들을 범죄행각을 전해드립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