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뉴스A]수도권 공들이는 박근혜…수도권 판세는? (박선규)

2012-12-14 00:00 정치,정치

대선이 5일 남았습니다. 박근혜 후보와 문재인 후보측은
서로가 유리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판세가 어떻게 돼 가는지 궁금합니다.
스튜디오에 박선규 새누리당 선대위 대변인 나오셨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여론조사 공표 금지기간이라서 여론조사 결과를 알릴 수는 없지만 많은 시청자들이 현재의 판세 궁금해 합니다. 선거법에 저촉되지 않는 수준에서 지금의 판세 설명 부탁드립니다.

Q.박 후보의 유세 동선을 보면 지방 유세가 있는 날에도 오늘처럼 마지막은 수도권으로 올라와서 유세를 합니다. 그만큼 수도권이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수도권의 판세는 어떻게 보십니까?

Q. 앞서의 보도에서 봤듯이 각종 의혹이 제기되고, 여야의 난타전도 치열합니다. 표심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Q. 박근혜 후보가 오늘 오전에 기자회견을 열어 흑색선전과 전면전을 선언했습니다. 결국 민주당이 제기한 의혹들에 유권자들이 반응하고 있기 때문 아닌가요?

Q. 국정원 여직원을 감금하고 문재인 후보에 대한 악성 댓글을 달았다는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며 민주당을 고발하셨는데요.
당사자가 아닌데도 고발하신 이유는 뭡니까?

Q. 여의도에 신고하지 않은 사무실을 차려놓고 불법 선거운동을 한
현장을 어제 선관위가 적발했는데요. 새누리당 관계자들이 아니라는 입장이시죠?. 그럼 박근혜 후보 캠프 직책을 사칭한 셈인데
왜 이 분들은 고발을 안하시나요?

Q. 선거가 보수 대 진보의 진영 싸움으로 치뤄지면서 투표율도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투표율을 어느 정도로 예상하고, 투표율이 어느 정도면 박 후보에게 유리하다고 보십니까?

Q. 남은 기간 동안 선거의 주요 변수 뭐가 있을까요?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