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뉴스A]박선규 朴캠프 대변인 “문재인 본인은 1%인가 99%인가”

2012-12-08 00:00 정치

[앵커멘트]

남)
현재 각종 여론조사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와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가 초박빙의 지지율을
보이고 있는데요,

여)
먼저 새누리당 박선규 선대위 대변인 모시고,
박근혜 후보의 향후 대응 전략과 캠프 분위기 등을
자세히 들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렇게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연) 박선규 새누리당 대변인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박근혜 후보, 좀 급해진 거 맞습니까? 지지율이요. 바짝 따라왔다는데요.

Q. 안철수 전 후보에 대한 태도가 180도 확 달라졌습니다. 안철수 전 후보가 문재인 후보를 적극 지원하기 전만 해도 안철수의 새정치를 새누리당이 이루겠다는 등 좋게만 얘기했는데요. 그제 밤부터죠. 변했습니다. 안철수 씨로 호칭을 바꾸기도 하고요. 안철수 전 후보에 대한 솔직한 평가가 궁금합니다. 정말 솔직히 말씀해보세요. 안철수 전 후보 밉지요?

Q. 전문가들은 한결같이 이번 주말 이후 나올 여론조사 결과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안철수 지원 가세 효과가 제대로 반영됐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새누리당도 자체 여론조사 자주 하지 않습니까. 여의도 연구소에서요. 어떤 전망을 내놓고 있습니까?

Q. 좋든 싫든 문재인-안철수 두 사람은 한 몸이 됐는데요. 이 연대를 깨고 선거에서 승리할 전략 당연히 마련하셨겠지요. 채널A 시청자들을 위해서 한번 밝혀주시죠. 박근혜 후보 향후 대응 전략.

Q. 문재인 후보에 대해 ‘구걸정치인’ ‘마마보이’ ‘기대기 정치인’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정치인’ 등 온갖 안좋은 용어를 거의 다 쓰고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제가 시간을 드릴테니 ‘문재인 후보, 이것이 문제다’ 한번 실컷 욕 한번 해보시죠.

Q. 박근혜 문재인 후보가 오늘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요, 똑같이 유세전을 펼쳤어요. 당초 유세장소가 서울 시청앞 서울광장이었는데 오늘 아침에 광화문 광장으로 바뀌었는데요. 문재인 후보 측은 이 때문에 유세 준비가 지장을 받았다며 뭐라 하더라고요. 방해하기 위해서 옮기셨나요? 왜 광화문 광장입니까?

Q. 다음주 월요일에 경제분야를 주제로 한 2차 TV토론이 있는데요. 1차 TV토론 때 이정희 후보에게 엄청 당하셨어요. 박 후보께서요. 이번에는 대책을 철저히 세우셨겠지요? 어떻게 대응하실 건가요?

Q. 마지막으로요. 박 후보가 로고송을 직접 불렀던데요. 대선 후보가 로고송을 부른 것은 처음이라고 하는데 보니깐 나름 귀여우세요. 직접 부른 이유가 뭡니까? 반응은 어떤가요?

네, 주말인데도 이렇게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