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검찰이 총리실 공직윤리지원관실이 작성한 사찰 관련 문건 4백여 건을 추가로 발견했습니다. 해당 문건에는 민간인 사찰에 대한 추가 사례가 담긴 것으로 알려져 논란은 더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2
거액의 불법 대출과 횡령 의혹 등을 받고 있는 업계1위 솔로몬저축은행 임석 회장이 어젯밤 합동수사단에 전격 체포됐습니다. 임 회장은 검찰 수사를 앞두고 중요파일을 모두 삭제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3
승려 도박영상을 폭로한 성호 스님이 이번에는 조계종 총무원장 자승 스님의 룸살롱 성매수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조계종은 즉각 의혹을 반박하고 성호 스님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4
올랑드 프랑스 신임 대통령과 메르켈 독일 총리가 첫 정상 회담을 갖고 그리스가 유로존에 남아야 한다는데 의견을 같이하고 재정위기 해법을 논의했습니다. 하지만 독일로 향하던 프랑스 대통령 전용기가 번개를 받아 회항하는 등 첫 일정은 순탄치 않았습니다.
5
19대 국회를 이끌어갈 새누리당 첫 당 대표에 친박 성향 5선의 황우여 전 원내대표가 선출됐습니다. 하지만 비박근혜계 대권주자들의 강한 공세가 예상되면서 대권 레이스는 점점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