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굿모닝!/인터넷 토픽]친구덕에 탈출한 강아지 ‘케이지 브레이크’ 外

2011-12-29 00:00 국제,문화,문화

1. 탈출 강아지 "친구야 고맙다"
강아지 한 마리가 우리에 갇혀있습니다.
뭔가 잘못을 한 걸까요?
그런데 밖에 있던 친구 강아지가 슬슬 눈치를 보면서 오더니 우리의 걸쇠를 풀기 시작합니다. 입과 발로 애를 써 결국 감옥문을 열어주네요.
그러고는 모르는 척 떠나고 갇혀있던 강아지는 문을 열고 탈출에 성공합니다. 네티즌들은 이라며 이 귀여운 탈출장면에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2. 물속에서 공기링 만들기
한 남자가 수영장 바닥에 눕더니 입에서 공기로 만든 링을 띄웁니다.
완벽한 원이 파문을 그리듯 여러개가 떠 올라오네요. 네티즌들은 며 신기하다는 반응입니다.


3. 야생고릴라와의 만남
야생에서 고릴라와의 만남을 찍은 영상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우간다의 국립 공원에서 촬영한 것으로 관광객이 운좋게 고릴라 가족을 만났다는데요. 새끼 고릴라들은 신기한 듯, 사람을 만지며 뽀뽀도 해보고 어미 고릴라는 가끔 새끼에게 주의도 주면서 그들의 행동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새끼들의 호기심, 엄마의 관찰, 자극하지 않으려는 조심스러운 관광객의 행동이 잔잔한 감동을 줍니다.


4. 아기, 날다
아빠의 장난에 이만큼 호응을 해 주는 아기가 또 있을까요.아빠가 얼굴에 바람을 불어주자 아기는 스카이다이빙이라도 하는 듯 하늘을 나는 행동을 합니다. 아빠도 재미있는지 몇 번을 배보지만 매번 날아가는 자세가 나오네요. 재미있게 노는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5. 다리에 잠이 안와...
상체만 잠에 빠진 걸까요?
반만 누워서 자는 개가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다리에 힘이 풀려 내려 앉으려하면 다시 바짝 들어올리기를 반복하는데요. 하지만 머리쪽은 여전히 잠에 골아떨어진 모습입니다.
편하게 자려면 엉덩이도 재워야겠네요.


6. 페루에서 열린 단체 결혼식
많은 신랑, 신부들이 동시에 결혼반지를 교환합니다.
페루에서 열린 92쌍의 커플들의 합동결혼식의 모습입니다.

10대부터 70대까지 커플들의 연령층도 다양한데요, 모두가 행복해보입니다. 합동 결혼은 페루에서 인기 있는 행사로 매년 3~4번은 열린다는데요, 대부분 수입이 적은 커플들로 비싼 전통 결혼식 대신에 선택한다고 하네요. 지금의 행복한 모습 평생 간직하기를 바랍니다.


7. 바다 악어의 '집념'
잔디깎는 기계에 집착한 바다악어 때문에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호주 동물원의 바다악어 한 마리가 잔디깎기 기계를 공격하며 물고 늘어진건데요. 이 악어는 웅덩이 안으로까지 기계를 끌고 들어가 장난치기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사육사와 잔디깎기 기계를 놓고 실랑이를 벌이다가 이빨까지 빠졌지만, 악어는 한동안 웅덩이 안에서 잔디깎기와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인터넷 토픽이었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