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원 홍천에서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 후보의 유세를 수행하던 차량이 전복돼 1명이 숨지고 5명이 다쳤습니다. 박 후보의 최측근인 이춘상 보좌관이 숨졌고, 김우동 홍보팀장은 의식이 없는 상탭니다. 박 후보는 유세를 잠정 중단했습니다.
2. 박근혜 후보와 문재인 후보가 1시간의 시차를 두고 강도 높은 검찰개혁안을 발표했습니다.
두 후보가 내건 대검 중수부 폐지에 대해 검찰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고, 경찰은 은근히 반기고 있습니다.
3. 북한이 장거리 미사일 발표 계획에 이어 이례적으로 박근혜 후보에게 공개 질의를 던졌습니다.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도발과 대화의 모습을 동시에 보이고 있는데 북한의 속내를 알아봅니다.
4. 손 안에 스마트폰이 다른 IT 기기들과 만나 신개념 기기들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차량용 내비게이션, 카메라와 결합해 점점 깐깐해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5. 채널A 개국 1주년을 맞은 어제에 이어 오늘의 뉴스A도 특집으로 준비했습니다. 우리 국민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던 소녀상 말뚝테러 사건 그 후 모습과 축구 꿈나무들과 그들의 영웅 손흥민의 만남을 채널A가 취재했습니다.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