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뉴스A]11월 14일 오늘의 주요뉴스

2012-11-14 00:00 사회,사회

1
민주당 문재인 후보와 무소속 안철수 후보 간 단일화 협상이 중단됐습니다. 문재인 캠프에서 안철수 양보론을 퍼뜨리고 있다며 안 후보 측에서 전격 협상 중단을 선언한 건데, 양 캠프 관계자들의 얘기를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2
'문재인펀드'가 최단시간, 최고금액 모금기록을 세우면서 미처 참여하지 못한 시민들의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다. 그래서 2차 펀드를 또 출시하겠다. 이렇게 문재인 캠프가 밝혔었는데요, 어찌된 일인지 조직을 동원하고 있는 사실이 저희 채널A에 포착됐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3
시민들이 부글부글 끓고 있습니다. 은행들이 CCTV를 통해 고객들의 계좌 비밀번호까지 촬영하고 있다는 채널A의 단독보도 때문입니다. 대책 마련 요구가 빗발쳤고 금융당국은 실태 파악에 나섰습니다.

4
주상복합 아파트에 많이들 사시죠. 그런데 일반 아파트에 비해 주상복합 아파트의 공기 질이 더 나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미세먼지가 쉽게 빠져나가지 못하기 때문인데 대책은 없는지 알아봤습니다.

5
이 대통령의 아들 시형 씨에 대해 증여세 포탈 혐의로 국세청에 통보했다. 오늘로 수사를 마무리한 내곡동 사저 특검팀이 이렇게 밝혔는데요. 청와대는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