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일화 협상이 파행된 지 이틀째를 맞아 문재인 후보가 거듭 사과했지만 안철수 후보는 깊은 실망을 했다며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박근혜 후보는 국민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빨리 결정을 내리라고 촉구했습니다.
2
시진핑을 총서기로 하는 7인 체제의 중국 5세대 지도부가 출범했습니다.시진핑은 당 군사위 주석에도 선임되면서 당권과 군권을 동시에 거머쥐게 됐습니다. 시진핑 시대를 집중 전망해보겠습니다.
3
우리 국민의 삼겹살 사랑은 유별나죠. 하지만 돼지 한 마리에서 나오는 삼겹살은 10kg 정도에 불과한데요. 삼겹살이 더 많은 돼지 생산이 가능해졌습니다. 국내 연구진이 돼지 유전자의 비밀을 밝혀냈기 때문인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4
구속영장이 청구된 서울고검의 김광준 전 검사가 유진그룹의 부탁으로 제일저축은행에 대출을 청탁했다는 사실을 단독 보도해드렸었는데요, 당시 대출이 성사되지 않자 제일저축은행을 보복 수사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5
신차를 대신 사주면 최소한 100만원 이상을 주겠다. 이런 광고 많이 보셨을텐데요. 조심하셔야 됩니다. 자칫 했다간 대신 사준 차량이 범죄에 악용돼 낭패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장 취재했습니다.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