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갈수록 점입가경입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의 NLL 양보 발언이 담겼다는 남북정상회담 대화록 파문이 더 확산되고 있는데요. 새누리당은 노 전 대통령이 대화록을 폐기하라고 지시했다는 의혹을 추가 제기했고 민주당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일축했습니다.
2.
눈 앞에서 톱을 들고 달라든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어제 우리 해경이 쏜 고무탄에 맞아 숨진 중국인 선원인 톱을 들고 격렬히 저항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중국 정부는 우리 정부가 폭력적인 단속을 해서 사망 사고가 일어났다고 비난했습니다.
3.
6억원. 적지 않은 돈인데요. 프로포폴에 중독됐던 한 여성이 5년 동안 주사를 맞는데 6억원을 썼다고 고백했습니다. 프로포폴의 중독성이 얼마나 강한지 짐작해 볼 수 있는데요. 오늘 스튜디오에 이 여성을 직접 모시고 얘기를 들어보겠습니다.
4.
하루가 멀다하고 흉기 난동 사건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강남의 한 술집에서 30대 남성이 흉기를 휘둘러, 유명 가수의 전 부인이 숨지고 현직 프로야구 선수 등 3명이 다쳤습니다. 충북 청주의 한 음식점에서는 60대 종업원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어떻게 막을 방법이 없는 걸까요.
5.
호주에 벼락처럼 내리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폭등했던 싸이 아버지의 주가는 곤두박질치면서 투자자들이 날벼락을 맞았습니다.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